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11




(사회)김령곤 기자 = 갑작스러운 인스타그램의 오류로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있는 가운데 '퍼핀' 이라는 어플이 관심을 끌고있다.



(인스타그램 오류메세지)

앞서 5일 낮 12시부터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을 시도하면 앱을 중지했다는 오류메세지가 떠 이용자들은 큰 불편을 호소했다.


폰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하면 강제종료되거나 새로운 게시글이 업데이트 되지 않고 앱을 중지 했다는 오류 메세지가 떴다.


인스타그램의 오류는 이번이 처음인것은 아니다. 이에 인스타그램을 자주 애용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방법을 스스로 강구하며 자체적으로 해결하려 하고있다.


이에 한 이용자는 '퍼핀'이라는 어플을 통해 인스타그램을 로그인하면 별도의 오류없이 인스타그램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계속되는 인스타그램의 오류에 네티즌들은 "인스타그램 문제야 문제~", "좀만 기다리면 복구될것을 실검1위까지하며 호들갑이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