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3

(울릉) 김상출 기자 = 울릉군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0일 슬로우푸드 울릉군지부 회원 10여 명과 함께 관내 초등학교나 소외계층을 위한 우산 고로쇠 된장 나눔을 실시했다.



울릉군 농업기술센터가 직접만든 우산 고로쇠 된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하여 슬로우푸드 울릉군지부에서는 지난 3월 엄선된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된장을 담그고 포장했다.


이날 회원들은 관내 4개 초등학교의 학생과 교사 350여 명과 함께 경로당 20여 곳에 우산 고로쇠 된장을 나누면서 우리의 전통음식을 지키고자 하는 슬로푸드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고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한귀숙 슬로푸드울릉군지부장은 “울릉군의 우산 고로쇠를 활용하여 우리의 전통 된장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슬로푸드의 의미와 가치를 깨닫고 나아가 건강한 식생활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