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1

(부산) 김상출 기자 = 파라다이스그룹이 지원하는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12월 7일‘제3회 아이소리앙상블 합창단 부산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연주회 수익금 전액을 지난 21일 우1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파라다이스호텔관계자와 우1동행정복지센터 장현규 동장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파라다이스호텔 관계자는 “우리 가까이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며, “금전적인 부분 뿐 아니라 일손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지 돕고 싶다.”고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했다.


이에, 우1동행정복지센터 장현규 동장은 “다양한 지역자원들이 자발적으로 후원의 뜻을 보여주어 이번 겨울이 한결 따뜻할 것 같다.”며,  “후원자의 뜻이 우리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2016년 4월 부산∙경남 지역의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아이소리앙상블 부산’을 창단했다. 아이소리앙상블 합창단은 단원들의 열정적인 도전과 수많은 연습을 통해 기적과도 같은 노래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