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529


(구미) 최영태 기자 = 구미시에서는 2018년도 2분기 Smile왕으로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과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시민만족과 유병호 주무관을 선정하였다.



유병호 주무관은 오늘 7월 10일 오전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장세용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다. 스마일왕 선정 축하는 스마일 액자 개시,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 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걸리게 된다.

유병호 주무관은 강서지역의 개발행위허가 업무를 담당하며 많은 업무량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고, 정확하고 신속한 일처리로 동료직원들과 민원인들로부터 신망을 얻은 직원이다. 이러한 믿음직한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2분기 ‘스마일왕’에 선정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유병호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구미시 민원실 직원 모두가 스마일왕 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이라 격려하며 민원실 직원들에게 뜻을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