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필모깨기?
안녕하세요 오늘자 핫 키워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스타는 바로 배우 권나라 인데요 압도적인 비주얼로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기럭지 기품있는 마스크로 연기면 연기 걸그룹이면 걸그룹 이제 거의 배우로 전향한것 같지만 광고면 광고 뭐든지 다 해내는 팔색조 매력의 권나라 권나라가 출연한 작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하야 권나라 필모깨기! 권나라가 이제 막 연기활동을 활발히 시작한 때여서 소개해드릴 작품은 몇 없을지 몰라도 아이돌 가수로 데뷔한 스타 치고는 연기력이 좋다는 호평이 자자한 기대되는 신예이기 떄문에 한번 눈여겨 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권나라의 덕후가 될 준비 되셨다면 권나라의 필모깨러 가보실까요
권나라는 중학교 3학년때 길거리에서 소속사의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계기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됐고 2012년에 ep 앨범 비너스를발매하묘 걸그룹 헬로 비너스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헬로 비너스 활동 당시 권나라는 그룹내 서브보컬직을 맡았고 월등히 뛰어난 외모로 시선을 받았으나 헤러비너스는 그리 인기를 끌지 못하고 팀 자체가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실력있는 아이돌 사이에서 별로 주목받지 못한 걸그룹으로 뒤쳐졌지만 권나라는 뛰어난 비주얼로 탈 아이돌급 외모를 가졌다는 호평을 듣게 됩니다. 탈아이돌급이라는것은 배우들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외모를 가졌다는 뜻이겠죠 그렇게 유명세를 탄 권나라는 걸그룹 중 비율 탑으로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걸그룹과 아이돌계의 비율 종결자로 불려오면 172cm 키와 슬렌더 체형으로 서양권에서도 보기 드문 8등신 모델 같은 몸매가 알려지면서 걸그룹 중 유일하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의 열애 의혹 기사가 나서 곤욕을 치른 바 있는데요 한 언론사는 지난 8월 1일 오전 배우 이종석과 배우 권나라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이종석은 권나라가 속했던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받았고 이종석이 권나라를 본인의 소속사로 영입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는 후문이 쏟아졌는데요 그 후 이 언론사에 따르면 이종석이 운영하는 서울 신사동의 카페에서도 두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종종 목격됐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권나라가 이종석이 소속된 에이맨 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도 사실로 확인되면서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해간거죠 하지만 이종석과 권나라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고 두분은 알려진바 대로 친한 연예게 선후배 사이라고 빠르게 해명했고 열애설은 순식간에 해프닝으로 정리됐습니다.
권나라가 나왔던 예능중 가장 기억에 남는 예능을 꼽으라면 현재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꼽을 수있습니다. mbc 대세 예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유명세를 타고있는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배우 권나라의 일상이 공개됐었는데요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권나라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계기가 된것같스비다. 방송에서 권나라는 아침에 일어나 가감하게 생얼을 공개하며 느긋하게 양치를 시작하고 버퍼링 걸린듯한 매우 느린 움직임으로 흡사 나무늘보같은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초토화만들었습니다.이후 집에 도착한 친동생과 어 안녕 이라며 얼굴도 보지 않고 인사하는 현실 자매의 면모도 보여주며 인간미를 더했고 생일인 동생을 위해 저 세상 캐이크를 만들며 귀여운 허당미까지 보여줘 방송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렇게 권나라의 꾸밈없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얼굴도 예쁜데 꾸밈없는 털털한 모습까지 매력이 철철 흐른다 며 좋은 반응을 보냈고 앞으로 어떤 예능에 또 출연해 진가를 맘껏 뽐낼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있습니다.
권나라는 걸그룹 활동시절부터 연기를 겸업했는데요 그만큼 타고난 만능 엔터테이너 기질을 가지고있었던것 같습니다. 2017년 미친외모를 자랑하는 지창욱의 첫사랑 검사로 나와 첫 연기를 했는데요 어색하지 않고 잘 했던것 같습니다. 또 2018년에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2019년에는 나의 아저씨 닥터 프리즈너에 줄줄이 출연하며 배우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듯 보였습니다. 모든 드라마에서 모두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저는 권나라가 출연한 드라마 다 인상깊게 봤고 재밌게 봤는데요 그중에서도 누군가의 첫사랑 역할로 거의 나왔더라구요 닥터 프리즈너 빼고는 지창욱의 첫사랑 판사님에서는 윤시윤의 첫사랑 나의 아저씨에서는 송새벽의 첫사랑 아무튼 권나라가 나온 작품 모두 정주행해도 재밌는 작품들이고 특히나 나의아저씨는 제 인생작품이기도한 아주아주 좋은 드라마입니다. 아직 권나라 필모깨기 시작안하신 분들은 나의아저씨 꼭보시기 바랍니다.
이게바로 지창욱의 첫사랑 여검사로 나왔던 수상한 파트너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지창욱이 나오는 법정 로맨스 드라마였는데요 거기서 지창욱의 첫사랑인 스마트하고 똑똑한 매력적이 여검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기럭지가 국보급이다보니 정장을 입혀놔도 정말 검사포스가 좔좔 흘렀는데요 얼굴도 너무 작아서 정갈하게 묶은 머리도 참 예뻐 보였던 역할이였습니다. 아련한 첫사랑 역할은 미워하려고 하다가도 미워 할 수 없는 캐릭터들이 참 많죠 권나라가 그런 인상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그런 배역이 좀 많이 들어오는것 같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방송국 아나운서역할을 맡았는데요 아나운서역도 역시나 찰떡이더군요 또 여기서도 윤시윤의 첫사랑으로 나옵니다. 첫사랑이라는 이미지가 꽤나 잘 어울리는 배우로 낙인이 찍힌것 같은데요 어서 서브여주 타이틀을 버리고 여주인공이 되는 드라마를 찍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만큼 연기력이 받쳐주니까요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판결 법정 드라마인데요 쌍둥이 형제중 한명은 깡패 한명은 판사라는 극과극의 쌍둥이 형제중 판사 형에게 문제가 생겨서 깡패였던 동생이 대신 판사 역할을 하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대한민국 법조계의 썩은 실정을 낱낱히 고발하고 있어 재미를 더했는데요 꽤 흥미진진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시청률은 크게 좋진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연기는 좋았습니다.
드디어 권나라가 닥터 브리즈너라는 드라마에서 서브여주인공이 아닌 주연 여주인공으로 나왔습니다. 남자 배우들이 주연을거의 매우고 있어서 서브여주인지 주연인지 헷갈리지만 그래도 비중이 있는역할이였습니다. 한소금이라는 정신과 의사 역할을 맡은건데요 서울교도소 봉사 의사이자 태강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나옵니다. 웃긴게 의사역도 잘어울립니다. 뭐 안어울리는게 없을 정도네요 현재는 닥터프리즈너 종영이후 활동을 잠시 쉬고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속작으로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국민남친 박서준과 권다미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또 좋은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권나라 #권나라 필모깨기
임태훈 계엄령 문건 폭로 (0) | 2019.10.21 |
---|---|
이승우 태도 논란? (0) | 2019.10.21 |
채이배 의원 감금? (0) | 2019.10.17 |
최자 악플 심경글 (0) | 2019.10.16 |
한국 북한 축구 중계 (0) | 2019.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