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92




(구미) 최영태 기자 = 구미시는 지난 1일 오전 9시 시청 국기게양대에서 우진WTP 전무와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1번째 이달의 기업 회사기 게양식을 열었다.





2018년 6월 111번째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우진WTP는 구미국가산업1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7년 우진기업을 설립하고, 2001년 ㈜우진WTP로 법인을 전환한 기업이다.


우진WTP는 정밀프레스가공과 금형전문업체로서, 지속적인 성장이 전망되는 기업이다. 본사인 구미공장에서는 휴대전화 내부에 장착하는 인테나, Crystal cover, 전자·반도체 부품, 자동차 부품, Sleeve, Shield can을 생산한다. 또한 인천, 칠곡지점에서도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 법인에서는 무전해 도금과 전기 니켈 도금을 맡고 있다.


구미시는 우진WTP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이를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높이 평가해 우진WTP를 「2018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여 범시민 기업 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 국기게양대에 1개월, KBS 네거리 가로군집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연중 게양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