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013


합천군은 4월 9일부터 24일까지 ‘합해서 천만관광객 만들기’라는 제목 아래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SNS 서포터즈는 합천관광 홍보 활동에 관심 있는 군민으로 개인 SNS 계정의 게시글 3개 이상, 팔로워가 100명 이상, 사진 및 동영상 촬영에 재능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오는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월 동안 지역의 관광지‧축제 등 크고 작은 행사의 소식 포스팅과 현장 취재, 현지인만 알고 있는 숨은 관광지와 맛집 소개 등 각종 합천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1편 당 4만 원, 블로그·유튜브는 1편 당 5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합천군 관내 주요 관광시설을 무료로 입장(신분증 지참) 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이번 SNS 서포터즈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4월 28일 개별 통보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천 군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담당(055-930-4668)으로 연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개성 있고 참신한 콘텐츠로 관광 홍보의 질을 올릴 기회”라며 “합천 관광 홍보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동화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