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600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 접속 하자마자 '한도소진' 말도안돼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카카오뱅크가 10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5% 정기예금이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는일이 발생하면서 애초에 사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카카오뱅크는 정기...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카카오뱅크가 10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5% 정기예금이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는일이 발생하면서 애초에 사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카카오뱅크 이벤트 페이지 캡처(사진출처=카카오뱅크)

현재 카카오뱅크는 정기예금 5% 판매 여파로 카카오뱅크 앱 접속도 이뤄지지 않고 있는 상태.

22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카카오뱅크 10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진행한 5% 정기예금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한도 소진으로 마감됐다.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은 접속 폭주에 따른 오류를 방지하고자 정기예금 사전 응모를 받고 22일 오전11시에 선착순 판매를 진행했다. 해당 신청 링크는 11시 전에는 오픈이 되지 않아 11시에 들어가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유명 아이돌 그룹 콘서트 티켓팅과 같은 절차로 진행됐다. 

한 네티즌은 "접속 하자마자 한도소진으로 뜨는게 말이 되지 않는다"라며 "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 성공했다는 사람도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말하며  애초에 사기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100억원 한도 내에서 기존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뱅크 5% 적금 상품은 1초 만에 마감됐지만, 일주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앞으로도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