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598

 

영양군, ‘2019 생태 공감마당’ 참가자 선착순 모집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영양군은 오는 7월 24일부터 ‘2019 생태 공감마당’ 교육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과 영양군(군수 오도창)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생태 공...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영양군은 오는 7월 24일부터 ‘2019 생태 공감마당’ 교육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 밤하늘의 모습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과 영양군(군수 오도창)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생태 공감마당은 생태가치를 전달하고 생물 다양성 인식을 증진시키기 위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으로 참여자가 직접 생태전문가가 되어 생태계 현황을 조사하고 지형·식생·식물·포유류·어류 등 분야별 다양한 생태체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생태 공감마당은 오는 8월 24일, 25일 이틀간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의 생태공원사업소 일원에서 개최되며,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으로 초등학생 이상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국립생태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사전 접수자 외 생태 공감마당 방문자들은 생태체험 증강현실(AR), 생태환경사진전 등 다양한 부스체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도창 영양 군수는 “미세먼지 가득하고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에서 가장 깨끗하고 투명한 밤하늘을 가진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에서 직접 생태를 체험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