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097

 

지역 발전과 협력을 다짐하는 ‘제32회 산청군 청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윤득필 기자) 산청군 청년연합회는 오는 30일 오부면 초등학교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제32회 산청군 청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이날 행...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윤득필 기자) 산청군 청년연합회는 오는 30일 오부면 초등학교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제32회 산청군 청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근 산청군수, 이만규 군의회의장 등을 비롯한 내빈과 청년연합회 회원 및 가족 500여 명이 참석할 계획이다.

이번 체육대회는 이웃과 지역을 위해 자발적인 봉사를 실천하는 청년들을 격려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홍대수 산청군 청년연합회장은 대회 개최에 앞서 “청년의 용기와 패기로 산청군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자”라고 전했다.

이재근 산청군수는 “남다른 애향심으로 군정발전에 적극 협조하는 청년연합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함께 만드는 명품 산청, 같이 누리는 행복 산청’을 만드는데 청년회가 적극 협조해 주시리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부면 청년회는 지난 1월 회장 이·취임식 행사 시 축하 화환 등을 모두 쌀로 교환해 형편이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해 써 달라며 오부면에 전달한 바 있으며, 지역 내 화재 피해 가구의 복구 지원에 나서는 등 지역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