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00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예천군은 군 상징물 중 군목 변경을 위한 ‘예천군 상징물(군목) 공모전’을 개최하며 군민 의견 수렴에 나선다. 


기존 예천군 상징물은 은행나무로 가을철 악취와 함께 주민 안전을 위협하는 낙엽으로 인해 군의 정체성 및 지역 이미지에 적합하지 않아 군을 상징할 수 있는 군목을 새롭게 선정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공모전은 공직자 및 예천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4월 5일까지 예천군청 홈페이지(www.ycg.kr) 고시 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해 공모 신청서 및 개인 정보이용 동의서를 방문 또는 이메일, 홈페이지 공모 게시판을 통해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군은 온·오프라인 설문조사 및 예천군 군정조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며, 5월 말 당선작을 선정해 온누리 상품권 3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에, 이종헌 예천군 기획감사실장은 “군목은 예천군을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공모전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군정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