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685


(문경) 김정일 기자 = 문경시와 지역 발전협의회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고윤환 문경 시장과 지역 발전협의회 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100여 명과 함께 ‘2019 정책 과제 발표 및 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018년 주요 활동 보고에 이어 분과별 회의 및 선진지 견학으로 발굴한 과제 발표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과제 발표 시간에는 명함 뒷면을 활용한 문경 농·특산품 홍보, 역세권 개발계획 및 인·허가 제도 개선, ㈜문경레저타운과 ㈜문경관광개발을 연계한 문경 관광 발전 방안, 감사(感謝) 다이어리 실천을 통한 민주의식 함양, 문경시 복지 재단 설립 등의 정책 과제가 제시됐으며 참석자들은 이에 대한 열띤 토론을 펼치며 문경의 미래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이에, 노순하 지역 발전협의회 의장은 “지난 한 해 정책 과제 발굴을 위해 열정적인 활동을 해 오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이 자리에서 제안한 다양한 과제들이 장기적으로 시정 추진하는 데 있어 문경 발전을 위한 나침반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고윤환 문경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에 대한 애정을 갖고 참석하여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시 주요 정책에 대한 자문과 문경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과제 제안에 힘써 주시길 당부드리며, 제안하여 주신 정책 과제는 적극 검토하여 신속히 시정에 반영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