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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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 김정일 기자 = 낙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신속·정확한 민원처리 및 주민 만족 서비스를 위해 민원 안내 도우미를 지정, 방문 민원인에게 민원 처리 담당자를 안내하고 각종 서류 작성 방법을 보조하는 등 안내서비스를 진행했다.



낙동면 민원안내 도우미는 자체직원을 매일 2명씩 5조로 편성해  요일별 윤번제로 운영하고 있다.

시민이 더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원인이 찾아오고 싶은 낙동면행정복지센터를 조성하기 위해 사무실 환경을 정비하고 면장 주재로 민원인 맞이, 전화응대 요령 등 전 직원 친절 응대 교육을 펼치는 중이다.


낙동면장 신동희는 “담당 업무별 지식 향상 및 직원 상호간 협력을 통해 더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민원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친철 응대 교육을 통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이 생활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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