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85




(연예)김소정 기자 = 6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황보라에 대한 대중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오랜기간 사랑을 쌓아온 만큼 두사람의 결혼을 기대하는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황보라인스타그램,차현우프로필, 하정우(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30일 배우 황보라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종영 인터뷰에서 연인 차현우를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황보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6년째 연애 중인 연인 차현우와의 공개열애에 대해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황보라는 지난 2012년 8월에 교회 지인의 소개로 차현우와 인연이 닫게 되었고 당시 황보라가 차현우의 소속사로 이전하게 되면서 둘은 공식적인 사내커플로 탄생하게 되었다.


그후 1여년이 지난 후에야 공개적으로 연애를 시작해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됐다.


특히 차현우는 대세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배우 김용건의 둘째아들이여서 6년이라는 긴 만남을 가진 두사람의 결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만약 황보라가 차현우와 결혼하게 된다면 역대급 대 배우 집안으로 거듭나게 되기때문에 더욱 큰 관심이 모이는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황보라는 지난 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차현우와의 결혼 생각에 대한 질문에 결혼을 꿈꾸고 있지만 자신과는 아직 먼 이야기 같다며 두렵다는 이야기를 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여전히 누리꾼들은 두사람의 사랑에 열띤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최근 MBC ‘보그맘’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tvN ‘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연이어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