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0



(양산) 송재학 기자 = 양산시립박물관은 오는 30일 ‘2018 달빛 고분야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삽량의 밤을 수 놓다.’ 라는 부제로 실시되는 이번 『2018 달빛 고분야행』은 야로, 야설, 야화, 야경, 야시, 야식, 야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올해로 2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내용을 대폭 확대하여 ‘달 밝은 밤에 박물관 음악회’에서는 마술, 댄스, 퓨전국악팀 공연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체험부스에서는 전통 한지등 만들기, 부채그리기, 탁본체험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특히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북정·신기 고분군 산책은 신청자 30가족과 함께 고분군을 산책하며 도중에 깜짝 공연을 곁들여 달빛에 빛나는 여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박물관장은 “밤이 선사하는 묘한 분위기 속에서 과거로의 시간 여행이 가능한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역사 문화와 함께하는 특색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