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52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1억5천만원 상당

(김해)정용진 기자 =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6월 1일 LG생활건강으로부터 후원받은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수 등 5가지 종류 1억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김해시에 전달하였다.




이 날 전달된 물품은 관내 아동복지시설 등 24개소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김해시는 지난 4월 23일 희망나눔사업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협약을 통해 복지시설 및 저소득가정에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저소득 아동들에게 5년간 총 6천만원의 디딤씨앗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한편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청소년들을 돕고자 2007년 10월 설립되었으며, 지난 4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1억 5천만원상당의 후원품을 시에 전달한 바 있어, 올해 현재까지는 3억원상당의 물품을 보현행원 등 사회복지시설 24개소에 기탁했다.


박종주 시민복지과장은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와주신 분의 뜻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