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53




(연예)천하정 기자 =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새 멤버 김용건이 합류해 이순재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MBC나혼자 산다 방송 캡쳐)

예능의 천재 나영석PD의 야심작 `꽃보다 할배` 가 리턴즈로 다시 돌아오며 하정우의 아버지이자 배우인 김용건이 새 멤버로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시청자들이 다음 시즌 때 김용건이 출연을 할 것 같다고 짐작했던 것은 김용건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집에서 평소 `꽃보다 할배`를 집중해서 시청하는 애청자의 모습에서 김용건이 꽃 할배에 출연을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고 많은 짐작을 하게 했다.


또 `꽃보다 할배` 대만 편에서 이순재는 "김용건이가 그러더라고, `나도 예비 늙은이인데 일섭이랑 연배가 비슷한데, 지금 스탠바이 하고 있어`라고 전했다.


이리하여 이번 시즌에는 원년 멤버인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새 멤버 김용건과 이서진으로 확정됐으며 4일 독일로 출발한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2013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노년 배우들이 모여 배낭여행을 떠나면서 해외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