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05




(연예)김민령 기자 = 제국의 아이들 출신 케빈과 미녀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사강, 케빈 인스타그램)
한 매체는 케빈과 이사강이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왔고 이사강은 케빈의 가족들과도 스스럼없이 식사자리도 잦게 가지며 깊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미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사강과 제국의 아이들 출신 케빈은 8살 차이로 1980년생인 이사강이 케빈보다 8살 연상이다.

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뜨겁게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여전히 식지 않는 애정과 사랑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열애설이 화제가 되자 8살 연하남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사강의 가족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사강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밟고 런던 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치과 의사인 아버지와 패션 디자이너인 언니를 둔 엄친딸이다.

그의 남자친구 케빈은 호주 출신으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 2016년 제국의 아이들 전속계약 만료 후 다시 호주로 돌아가 호주 현지에서 리포터 겸 라디오DJ, 각종 프로그램 MC등 으로 활약하며 K팝을 널리 알리는 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