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151

 

2019 진주 남강 마라톤대회 성황리 개최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백승훈 기자) 2019 진주 남강 마라톤대회가 3월 31일 신안‧평거둔치에서 4,000여 명의 선수와 자원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경남일보가 주최, 주관하며 진주시와 경상남도, ...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백승훈 기자) 2019 진주 남강 마라톤대회가 3월 31일 신안‧평거둔치에서 4,000여 명의 선수와 자원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31일 4000여명이 넘는 선수와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한 진주 남강 마라톤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남일보가 주최, 주관하며 진주시와 경상남도, 경상남도교육청, 진주경찰서, 진주소방서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을 조성하고 마라톤을 통한 동호인 간의 일체감 조성 및 체력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조규일 진주시장은 “마라톤은 긴 경기 시간 동안 극복의 과정에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운동이다”라며 “모두 완주의 기쁨을 누리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진주시에서 따스한 봄날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4개 종목으로 나누어 레이스를 진행하고 풀코스는 신안‧평거 남강둔치에서 출발해 진양호 삼거리와 수자원박물관을 지나 대평교 앞을 반환하여 돌아오는 코스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