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401

(영남연합뉴스=윤득필 기자) 산청군은 SNS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인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카카오스토리 ‘산청군 직거래 장터’ 소식 받기와 친구 추천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최고 10만 원까지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식 받기 이벤트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산청군 직거래 장터’ 소식받기 신청과 관심 채널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최고 10만 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제공하며, 친구 추천 이벤트는 ‘산청군 직거래 장터’를 친구 10명에게 추천한 선착순 2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일 산청군 직거래 장터 카스채널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산청의 우수 농특산물이 도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청군은 지난 2월 1일 카스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를 개설해 농가에서 직접 농특산물의 생산과정, 먹는 법 등을 제공하고 댓글과 카톡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함으로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