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92

(영남연합뉴스 고성) 김용무 기자 = 고성군은 지난 2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19명의 SNS 기자단을 위촉하는 ‘2019년 고성군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기자단의 운영계획과 활동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했으며, 이번에 위촉된 기자단은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 고성군의 주요시책, 행사, 맛집, 관광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공식 밴드, 블로그에 지역의 생생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여행블로거, 사진작가, 디자이너, 주부, 회사원, 유치원교사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다각적인 부문에서 고성군을 알리고 소통할 것으로 예상된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스마트 시대에 SNS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고성군 대표 알림이로 전국을 넘어 전 세계로 공룡나라 고성을 널리 알리고 특히 내년에 개최될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에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2012년에 발족한 공룡나라 SNS 기자단은 참신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고성의 소식을 전하는 고성 알림이로 올해로 제8기 기자단을 선발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