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783



(양산) 송재학 기자 = 지난 10월 8일부터 시작해 18일까지 양산 덕계종합상설시장에서 진행된 ‘2018년 덕계종합상설시장 가을맞이 어울림 잔치한마당’이 시민들의 환호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양산시 덕계상설시장의 모습이다.

덕계종합상설시장번영회 주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 행운의 룰렛 돌리기, 온누리 경품대축제, 어울림 노래잔치 한마당 및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였다.


행사기간 중 10개 어린이집 14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은 아직 경제관념이 부족하고 전통시장을 잘 모르는 어린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장보기 체험을 함으로써 시장을 이해하고 하고 나아가 경제관념을 가지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 특히 인기가 많았다.


시장을 찾은 시민 1,000여명에게 룰렛돌리기를 통한 선물증정, 200만원 상당의 경품권 추첨을 통하여 덕계시장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고, 또한 시민 노래자랑을 열어 시민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자신의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여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창길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우리 시장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어 매출증대에도 도움이 많이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좋은 아이디어로 시장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