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33


(남해) 윤득필 기자 = 남해군 고현면 이순식순국고우언이 오는 12일 노량대교 개통을 기념해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이순신 장군이 순국한 노량해전의 현장인 남해군 고현면 관음포 일원에 역사,관광,체험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는 이순신숙국공원은 1일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해 노량대교 개통을 축하하고 관광객을 맞이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매 주말 오전 10시와 오후 2시 관음포 광장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비롯한 추석연휴 특별공연도 펼쳐진다.


이 밖에 매주 금,토 저녁 8시 호국광장에서 이순신 장군의 호국 정신을 첨단 워크스크린과 조명, 분수 등으로 표현한 야간 멀티미디어쇼가 진행되어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9월 뿐 아니라 10월에도 주말 특별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역사테마공원인 이순신 순국공원 취지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방문객들에게 감동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