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62


(김해) 정용진 기자 =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시립합창단이 주관하는 제 50회 정기연주회 '평화를 위한 저녁기도'가 9월11일 저녁 7시30분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외 오페라 작곡가이자 지휘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지운 김해시립합창단 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합창음악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위로와 안식의 메시지를 전한다.


1부는 진혼곡으로 번역되기도 하는 레퀴엠으로 시작한다. 레퀴엠은 많은 작곡자들의 곡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포레와 모차르트의 곡을 선택하여, 우리가 공존하는 시간 위에서 평화를 염원하는 바램과 위로를 담아낸다.


2부에서는 사랑으로 뜨거운 삶을 살다간 여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오페라 <카르멘>과 <라 트라비아타> 중에서 가장 정수만 모아 시립합창단 단원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부산, 경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로얄 필 오케스트라'가 반주를 맡아 섬세하고 장엄한 선율로 시민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