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05



(연예)천하정 기자 = 위메이드의 올해 최고 기대작 '이카루스M'의 모델로 활약중인 마마무 멤버 솔라와 화사가 복근이 선명한 아찔한 몸매와 매혹적인 눈빛을 뽐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솔라는 연한 베이지색에 어울리는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고 정열의 빨간색 드레스를 입은 화사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매력을 어필했다. 


그리고 그들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카루스M'이 26일 정식 출격하며 출발탄을 쏘아 올렸다.


이카루스M측은 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M이 26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M' 홈페이지)


또 26일 공식카페 공지사항에 "현재 이카루스M 미들라스 대륙 건설이 완료됐다"고 말하며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카루스M 측은 정식 오픈에 앞서 이날 오전 3시부터 8시까지 5시간 동안 최종 점검을 진행했다. 


'이카루스M'은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궁극의 힘을 지닌 ‘주신 펠로우’를 비롯해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 콘텐츠로 국내 모바일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 시장의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카루스M'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약 두 달 간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200만 명이 넘는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