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190


청송군은 SNS를 통하여 생생한 지역 소식을 전달하는 ‘2020 SNS 서포터즈’ 참여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SNS 청송 서포터즈’는 만 19세 이상으로 현장 취재 활동이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지역 홍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군 홍보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 서포터즈들은 SNS를 통해 산소 카페 청송군, 청송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명품 청송사과 등 청송의 다양한 소식을 홍보하고 청송군 관련 포스팅에 대한 참여 활동(공유, 댓글, 좋아요 등)에 동참하게 된다. 


윤경희 청송 군수는 “서포터즈들은 SNS를 통하여 지역 문화예술 행사, 축제, 생활정보, 민원정보 등을 보다 신속하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청송군의 다양한 자원과 현장을 생동감 넘치는 포스팅으로 홍보해주실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청송군 SNS 서포터즈’에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이메일(inmo@korea.kr) 또는 청송군 기획감사실 소통 홍보담당(870-6062)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진우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