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955



고성군 엑스포 조직위는 군민이 중심이 되어 진행하는 52일간의 엑스포 대장정을 위해 군민 스태프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군민 스태프 참가 자격은 공고일 현재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 만 60세 이하의 군민이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주차안내, 전시관 안내 등 7개 부문에 총 194명의 인원이 필요하며, 모집 기간은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해당 공고문 및 제출 서류는 엑스포 조직위원회 또는 고성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군민 스태프 모집에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엑스포 조직위 총무행사팀(670-3818)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엑스포 관계자는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고성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볼거리가 풍성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엑스포를 만들기 위해 향후에도 엑스포 조직위 전 직원들이 발 벗고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김용무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