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954



산청군은 SNS 마케팅 플랫폼인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 매출 6억 원 돌파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판에 오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기록하면 된다. ‘공유’나 ‘친구 소환’을 통해 축하 메시지 댓글에 ‘좋아요’ 개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30명을 선정하여 농특산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산청군 직거래 장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최고액 구매자 5명, 최다건수 구매자 5명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농특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산청군 직거래 장터’를 통해 게시한다.


농산물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한 산청군 직거래 장터는 지난해 2월 문을 열어 현재 50개 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행정과 농업인 협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픈 1년 만에 구독자가 2만 9,000여 명, 지난 1년간 6억 5,000여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산청군의 농특산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SNS를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윤득필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