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692


함안군은 오는 2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찾아가는 사회적 기업 창업 설명회’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사회적 기업 창업 설명회’는 사회적 기업 창업에 관심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말한다. 사회적 기업 창업 모델 설계 및 설립 절차 상담, 사회적 기업 재정 지원 사업 안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방안 등에 대한 컨설팅을 주요 내용으로 이를 통해 함안형 착한 사회적 기업 진입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방침이다. 


아울러 창녕군 사회적 기업 담당 부서 이외에도 사회적 기업 권역별 지원 기관 전문가를 초빙하여 창업가별 1 대 1 밀착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창녕군 관계자는 “창업을 희망하는 주민들에게 사회적 기업 창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사회적 기업 창업 설명회’는 맞춤형 컨설팅을 희망하는 군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 혁신성장 담당관 일자리 창출담당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용무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