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498

 


안동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31일까지 관내 읍면동 농업인 상담소에서 ‘2020년 농촌진흥 시범 사업’ 참여 희망자를 모집한다.


총사업비 29억 9천9백만 원을 투입해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최근 개발한 농업 신기술을 보급하고 농업 현장의 문제 해결을 위해 추진됐다.


신청 대상은 안동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으며, 농업 경영체에 등록된 농업인과 농업인 단체, 농업 법인 등으로 이중‧중복 지원을 방지하고자 동일 또는 유사한 정부 지원 사업 수혜‧신청자나 지난해 사업 포기자 등은 신청을 받지 않는다.


이번 사업 참여 희망자는 1월 31일까지 각 읍면동 농업인 상담소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사업을 접수하면 현장 확인 후 농업산학협동심의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사업 대상자로 결정된다.


이번 사업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안동시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gritec)에서 확인하거나 농업기술센터(054-840-5631)로 연락하면 된다.


안동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2020년 농촌진흥 시범 사업을 통해 농업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신기술 보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농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