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지주연이 비디오스타에 나와 눈물의 이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지주연은 지난 5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과 이혼소식을 동시에 전해 화제가 됐습니다. 결혼을 헀다도 아닌 했었다라고 밝히면서 지금은 결혼상태가 아니라는걸 암시하게 했고 이후 이혼에 대한 소식도 함께 전하게 됐습니다. 지주연? 이라고 하면 누구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드라마나 각종 영화 공연까지 출연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지주연이라는 배우는 어떤 배우인지 이혼과 결혼 배경은 무엇이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주연은 지난 5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소식과 이혼소식을 함께 전하면서 "지난해 조용히 결혼을 했고 짧은 시기에 이별을 하게 됐다"며 이혼소식을 동시에 알렸습니다. 당시 비디오스타 출연진이나 작가들은 이미 알고있었을 내용이지만 함께 출연하는 게스트들은 지주연의 폭탄발언에 깜짝 놀라기도 했는데요 지주연은 "배우로서 만족할만한 성과나 성공을 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한참 들었고 덩달아 부모님들의 걱정도 커서 결혼이라는 섣부른 선택을 한 것 같다"며 "삶의 도피를 위해 결혼을 선택했는데 그 선택은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삶에 대해 토피하고자 선택한 결혼이 잘못된 결정이었다고 밝힌건데요 너무나 성급하게 결정해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다는걸 이미 인지하고있는듯 보였습니다. 이어서 지주연은 이혼 사실을 스스로 받아들이기가 힘들어지고 생채기가 마음에 생기니까 이 모든게 다 엄마때문이라는 말을 자주 하게 됐다고 합니다. 또한 이혼을 했을 당시에는 괜찮았는데 주변에 있는 가족들이 아파하는걸 보니까 너무 어렵고 마음이 아팠다고 밝히면서 많은 공감을 샀습니다. 지주연은 이 모든일에 대해서 어머니를 많이 원망했고 그래서 엄마에게 가장 미안한마음이 든다고 밝혔는데요 이러한 솔직한 딸의 심정에 많은 게스트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또한 지주연의 아버지는 딸이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하고 돌아왔어도 애초에 결혼한적이 없었던듯 자신을 아무렇지 않게 대해줘 감사하다는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주연 이혼사유? 02
현재 지주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주연의 소속기획사는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주연의 키는 170센티로 모델 뺨치는 늘씬한 기럭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몸무게는 50 킬로그램으로 나와있습니다. 공채 탤런트이고 유명하지는 않아 이름을 알고 출연작을 아는사람은 많이 없지만 실력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디오 스타에 나온 지주연은 남탓은 하고싶었는데 사실 제일 만만한게 엄마였다면서 엄마는 나때문에 저렇게 된걸까 하고 자책을 굉장히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물론 딸의 입에서 나온말이 모두 맞는 말은 아니겠지만 부모된 입장에서 딸이 부모를 원망하는 소리를 듣게 된다면 얼마나 억장이 무너지고 죄책감이 들었을까요 딸로써도 처음, 엄마로써도 처음 모든이들이 이 세상에 내려와 처음 맡아보는 역할이었지만 완벽하게 해주고 싶었던 마음 그 욕심들이 그 말 한마디에 무너져내리고 가슴도 무너져내리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후 자신이 남탓을 하고 있었다는것을 깨닳게 된 지주연은 이번일로 자신보다 부모님이 더 큰 상처를 받으셨다면서 부모님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주연 이혼 사유? 03
지주연은 스마트한 두뇌 뇌섹녀에 속하는 탤런트 입니다. 바로 서울대출신 배우로 알려져 있기때문인데요 지주연은 성격 또한 굉장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였으며 아이큐가 무려 156에 멘사 출신의 이력으로 제2의 김태희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어 비디오스타에 나왔던 지주연은 자신이 이번에 이혼이라는 큰 사건을 겪으며 그것을 통해 배운것이 하나 있다면 세상에는 '절대'라는건 없다는것 이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좋은일이 일어나면 감사한 일이고 아무 일 없는 것 또한 당연히 감사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나쁜일이 일어나면 덤덤하게 받아들이는게 인생이라는걸 알았다며 이혼이 모든 가치관과 인생관을 바꿔줬다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지주연은 어렸을때부터 영특한 머리로 상이라는 상은 다 쓸어 모았고 머리가 좋고 활발한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동네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었을 정도였다 합니다. 지주연은 83년생 37살인데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사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또한 지주연은 숭의 초등학교 졸업 이후 진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그후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사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주연 이혼 사유? 04
이날이 킬링포인트는 바로 이날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지주연의 어머니가 깜짝 영상편지를 쓴것 인데요 지주연의 어머니는 지주연이 어렸던 시절부터 재능도 많고 공부도 무척이나 잘해서 엄마를 기쁘게 해주고 사랑스러운 딸 역할을 많이 해줬는데 어머니는 그런 지주연에게 칭찬을 거의 안해준것 같다면서 그것이 항상 마음에 걸리고 미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요즘 지주연과 함께하는 하루 하루가 너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면서 지주연이 앞으로 어떤일을 하던 믿고 응원할께 엄마는 우리 주연이 너무너무 사랑한다는 가슴 뭉클한 영상편지를 남겨 화제가 됐습니다. 이 장면을 본 패널들은 모두 일제히 눈물을 쓸어내렸는데요 이 영상편지를 보고있던 지주연은 오열을 쏟아냈습니다. 좀 더 정확한 지주연의 학력은 숭의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지주연 이혼사유? 05
지주연 어머니의 영상편지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습니다. 지주연은 눈물을 펑펑흘리며 이렇게 큰 일이 생긴 이후로 엄마가 10년만에 처음으로 연기하는 걸 행복하게 지지해준다면서 너무 꿈 같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만큼 무명 배우라는 생활이 힘들었음에도 그렇게 좋은 머리와 화려한 스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하기위해 포기하지않는 배우 지주연의 모습에 많은 무명배우들이 공감을 했을것 같습니다. 좋은머리와 화려한 스팩이 있어도 내가 하고싶은일을 진정 못찾은 사람이 더 불행한 사람이라는 말도 있죠 검사 변호사 사짜 들어가는 폼나는 직업을 가지고 있더라도 매일 매일 내가 해야하는 그 일에 톱니바퀴 굴러가듯 똑같이 흘러가는 일상이 아닌 내가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살 수 있는 나만의 결정 그 뜻을 굽히지 않고 당당히 내 갈길을 걸어나가는 사람들 그 사람들중 한사람이 지주연씨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 지주연씨의 옆에는 늘 딸이 잘되기만을 기도하는 부모님이 계시기때문에 그러한 사고방식이 가능했던 거겠죠
지주연 이혼사유? 06
또한 지주연은 지금까지 엄마탓을하며 엄마못에 대못을 박아온 후회스러운 나날 그리고 엄마에 대한 애정과 미안함을 담아 지난달 31일 엄마 이름은 ___입니다. 라는 소설을 발간했습니다. 그 속에는 엄마에 대한 미안함과 애정을 듬뿍 담아 소설을 집필 했다고 하는데요 지주연은 책을 쓰는 내내 엄마에 대한 미함과 애정을 담아 소설을 집필했다고 합니다. 지주연은 엄마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담고 쓴 글 이라면서 많은 분들과 이런 내용을 교감하고 싶음 바람이 있었따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빠와 아들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엄마와 딸 부모님과 자식간의 스토리에 눈물을 흘리지않을 사람들이 있을까요? 저도 눈물이 굉장히 없는 편이긴 합니다만 장르 불문 아빠와 딸 스토리가 슬프게 엮인 영화나 책을보면 무조건 적으로 눈물을 흘립니다. 그만큼 부모님에 대한 애정, 그리고 애착 그리고 미안한 마음들 등등 많이 생각이 나기 때문인데요 정말 이혼 후 지주연씨의 많은 생활과 생각 그리고 삶의 가치관이 달라진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뿌듯한 마음도 있지만 왠만하면 인생을 배우더라도 웃으면서 행복하게 앞으로는 눈물없이 배울 수 있길 바랍니다.
지주연 이혼 사유? 07
지주연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압하고 2009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했는데요 이후 iq 156의 멘사 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뇌섹남들이 모여 퀴즈를 풀며 경쟁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고난도문제를 빠르게 풀어내며 놀라운 암기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지주연은 배우로 데뷔 하기 전 서울대 얼짱으로 이미 이름을 많이 알렸는데요 2008년 중앙일보 얼짱 측집기사에 지주연이 소개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방송기사와 앵커를 준비한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어떤 심경에 변화가 있었는지는 몰라도 그는 1년후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연기자로써 활동을 하던 지주연은 2014년 방송된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악녀 남히로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그 이후에도 마이리틀텔레비전 이하 마리텔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해 멘서 출신과 놀라운 암시력 공부하는 방법등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주연 이혼 사유? 08
1983년 2월 8일 생인 지주연은 올해 나이가 36살 인데요 지난해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에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이번에는 갑작스러운 이혼소식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지주연이라는 딸 그리고 지주연이라는 배우의 활약이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직접 쓴 소설을 책으로도 출간할 만큼 글솜씨도 수준급이고 서울대 출신으로 뇌섹녀로 통하는 그녀가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별그대라는 드라마에서 나온 명대사가 있습니다. 사람이 바닥을 쳐보면 사람이 딱 걸러진다는말 진짜 내편과 내편을 가장한 적 인생에 큰 시련이 오는것은 진짜 내편과 적을 구별하라는 하느님이 주신 선물이 아닌가 싶다는 전지현씨의 명대사가 있는데요 물론 사람도 사람이지만 인생에 그런 큰 위기나 시련이 한번쯤 세게 닥치는것은 나 자신을 뒤 돌아 보고 내가 지금까지 어떤 인생을 살아왔고 어떤 생각을 하고 살아왔는지에 대한 자아성찰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픔을 겪지않고 성장하면 정말 좋겠죠 하지만 아픔을 견디지 않고 성장하는것이 세상에 어디있을까요 스포츠 선수도, 음악 명장도, 발레리나도 모두 뼈를 깎는 고통으로 최정상에 오르곤 합니다., 인생은 결승선이 없는 마라톤과도 같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지주연씨가 이번일로 더울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지주연 이혼 사유? 09
그리고 지주연씨의 어머님이 비디오스타 영상편지로 깜짝 출연을 하셨는데 지주연씨가 왜 서울대 김태희라고 불렸는지 알 수 있을만큼 굉장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잠깐 나온 영상편지에서도 백옥같은 피부와 미모가 빛을 발휘했는데요 얼굴도 미모도 배려심 깊은 마음씨 모두 꼭 닮은 두 모녀가 힘든 시련을 꼭 잘 헤쳐나가 행복한 가족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봅니다.
지주연씨 어머니는 지주연씨가 항상 엄마의 기쁨이자 자랑이자 희망이었다고 전했지만 마음에 걸리는것은 잘한일이 있어도 칭찬을 제대로 해주지 못한것이 후회로 남는다고 고백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큰일을 치루고 나서 지주연씨와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행복하다고 말하며 무슨일을 하던 항상 응원한다는 희망의 메세지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