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한서희?

2019. 10. 8. 17:45

한서희?


오늘의 화제키워드로 떠오른 일반인 한서희 연예인보다 구설이 더 많은 일반인으로 통합니다. 

오늘은 어떤 내용으로 구설에 오른걸까요?



한서희는 가수 연습생 출신으로 과거 빅뱅 탑과 대마초 흡연을 했다가 재판을 받았던 전적이 있는 가수 아니고 가수 연습생 출신 일반인입니다. 



이미 가수연습생이라는 신분을 포기하고 소속사를 나왔고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고있다고 알고있어요 그러니 연예인도 아니고 뭐 공인도 아닌건데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 과감이 없고 페미니스트 발언으로 인해 화제가 됐으며 많은 연예인들과 SNS로 설전을 벌이기도 해 화제의 인물 정도로 수식어를 붙이면 적당할것 같습니다. 실제로 방송활동은 하지 않았지만 과거 위대한탄생 시즌3에서 오디션을 보는 장면이 방송을 타기도 했어요 그때부터 이쁜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한서희 옆에 있는 잘생긴 사람은 정다은 이라고 여성인데요 얼짱출신의 현재는 음악 작곡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분도 그냥 화제의 인물 정도? 로 칭하면 될듯 한데 연예인은 아니지만 소싯쩍 리틀 강동원 이라는 수식어를 몰고다닐 정도로 남자보다 더 잘생긴 여성 으로 화제를 모은 인물입니다. 자신이 레즈비언인지 밝혔는지는 모르겠지만 남성호르몬 주사를 2번 맞았는데 그게 사랑하는 연상 여자가 남성호르몬 주사를 권해서 맞았다고 했거든요 남성이 되고싶은 여성인지 라이브 방송에서 이런걸 언급할 정도이니 정다은은 레즈비언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여자도 사귀었다고 본인입으로 밝혔습니다. 그런데 새삼 왜 이 두사람이 화제가 되는걸까요?




우선 사건은 정다은이 한서희를 어떠한 사진에 그것도 민감한 그러니까 네티즌들이 오해할 만한 사진에 한서희를 잘못 태그하면서 부터 시작됩니다. 정다은이 어떤 여성손을 잡고 있는 사진에 한서희가 태그된것인데요 이게 친구끼리도 손이야 잡을 수 있지만 이게 보는사람의 관점에 따라 다른데 약간 연인들이 손을 잡는 듯하게 포게어 잡은 느낌의 사진이었어요 거기에 이렇다할 설명도 없이 한서희만 태그된 상황이라 누리꾼들은 한서희랑 정다은이 사귄다는 추측을 하기 시작했고 한서희에 대한 논란이라면 사죽을 못썼던 언론들이 거대한 떡밥을 물로 열애설 보도를 내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한서희는 설리 못지않게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올리기로 유명한 인물인데요 공인이 아닌 일반인이다보니 표현도 거침없기로 유명합니다. 욕도 찰지게 아주 잘 쓰구요 



그렇게 두사람에 대한 열애설이 불거지자 한서희는 해명을 하고 나섰는데요 정다은과 아는사이는 맞으나 20살때 알고지낸 사이고 그렇게 친한사이도 아니다 언니가 왜 저 사진에 날 태그했는지는 모르겠지만 5개월째 만나고있는 남자친구가 있다 나는 레즈비언이 아니라며 열애설을 극구 부인합니다. 근데 레즈비언인 친구가 있다고 해서 내 주변에 레즈비언인 지인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그 당사자가 레즈비언이라는 법은 없는거니까요 그냥 두사람 인물이 너무 비주얼이 좋다보니 그냥 그렇게 사겨주시면 안되느냐 하는 오히려 두사람의 열애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더 화제를 모았던 사건인것 같습니다. 




근데 여기서 웃긴점이 자신은 분명히 레즈비언이 아니고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열애설과 자신이 동성애 열애를 한다는 추측성 보도들이 물밀듯이 밀려들어오자 화가난 한서희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시 화제를 키우게 되는데요 바로 열애설의 당사자인 정다은과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가게 됩니다. 두사람은 라이브 방송을 켜서 원래는 연락을 잘 안하고지내다가 이번에 언니가 나를 사진에 잘못 태그한 사건 이후 오랜만에 연락을해 친해지게 됐다면서 지금은 같이 다낭 여행가고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뭔가 제 생각에는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와중에 여행을간다는 라이브 방송을 켰다는것은 열애를 인정하고 쐐기를 박는다는 느낌보다는 그래 너희는 떠들어라 나는 여행이나 갈랜다 라는 표현으로 보이거든요 그냥 원래 한서희라는 인물이 별로 남의 눈 신경안쓰고 살고 행동하는 사람인지라 자신에 대한 추측성 보도가 물밀듯 밀려나오는것이 스트레스 받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자신들이 뭐라고 해명을하든 자신들이 믿고싶은데로 믿어버리는 네티즌들의 추측성 루머와 기사들에 질린건지 아니면 도가 튼건지 한서희는 열애중인듯 장난을 쳤다가도 사귀는거 아니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뭐 이렇게들 원하시니 쇼윈도 커플 하겠다 우린 비지니스 관계다 유튜브도 하지뭐 등등 의 반응으로 개의치 않아함을 내비쳤습니다. 그 덕분에 정다은과 한서희는 3일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있고 지금까지도 상위권에 진출되어 있습니다. 정다은도 처음에는 열애를 인정하는듯이 이야기를 하다가 그냥 라이브 방송에서 둘이 장난을 치는걸로 보이는데 어린친구들 사이에서는 두사람이 사귀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진 팬이 많다보니 자신들이 믿고싶은데로 믿어버린 경향이 없지않아 있지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사람은 공교롭게도 마약을 했다는 같은 전과가 있는 사람들인데요 이쁜 사랑이 아니라 이쁜 우정이라 말한 만큼 앞으로는 범법 행위 하지 않고 이쁜 우정 잘 키워나가시면 될것 같네요 아무튼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고 원래부터 알고지낸 사이지만 이번 이슈 문제로 더 친해져 이쁜 우정을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가서 안싸우고 돌아왔으면 뭐 말다한 친구사이 아닌가요? 그리고 정다은은 한서희에게 정말 존경스럽다 한수 배우고 간다 며 한서희를 찬양하는듯한 디엠을 보낸 사진을 캡처해 올렸는데요 존경한다는 말은 이런 이슈 속에서도 그렇게 한서희 스럽게 능청스럽고 가소롭게 장난스럽게 대처하고 웃어넘길 수있다는 것에 대한 존경심을 표한다는것 아니였을까요?진짜 멀리서보면 북치고 장구치고는 언론과 네티즌이 다 합니다. 정작 두사람은 그냥 재밌게 여행다녀온게 다네요 


어차피 해명해도 듣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엣다 혼란이나 먹어라 하고 장난을 쳤던것 같습니다. 한서희 스럽네요 그럼 이번 이슈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서희 사진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열애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무현 재단 녹취록 공개?  (0) 2019.10.10
la 다저스 역전패?  (0) 2019.10.10
마이크로닷?  (0) 2019.10.08
여상규 욕설~  (0) 2019.10.07
조국수호검찰개혁!  (0) 2019.10.0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