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95


(양산) 송재학 기자 = 지난 21일 부산·경남권 중견 주택건설업체인 ㈜동원개발과 양산동원로얄CC 관계자 등이 양산시를 방문하여 지역 인재발굴과 양성을 위해 각각 2억 원과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동원개발과 양산동원로얄CC 관계자 외, 김일권 양산시장, 임재춘 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동원개발 이성휘 부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게 되어 기쁘다”고, “앞으로도 교육 및 문화·장학사업 등에 기부하는 것이 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를 실현하는 길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일권 양산시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회사 운영에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2015년에 이어 두 번씩이나 거액을 쾌척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기금은 훌륭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원개발 장복만 회장은 지난 2014년 국가 및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하기도 했으며, 주택건설사업을 기반으로 수산업, 금융, 레저, 교육문화사업 등 여러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나눔경영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