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92


(상주)김정일 기자 = '이렇게 돈 많이 벌어서 뭐하겠노 상주로 한우 사묵으로 가겠지~'



상주시 한우협회에서 한우의 날을 맞아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한우협회 상주시지부는 지난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아 상주시 문화회관 전정에서 축산물 소비촉진 홍보 및 쇠고기 시식 등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해 상주 한우의 우수한 품질 홍보와 한우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힘썼다.


이번 행사에서는 등심, 불고기 등 400만원 상당의 한우고기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해 온종일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찾아준 관광객들의 오감을 자극시켰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흥규 한우협회 상주시 지부장은 "최근 어려운 경기 속에 한우 소비를 늘리는 등 축산 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상주시 추교훈 부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주 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축산단체 및 축산농가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상주시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는 별도로 상주축협에서도 11. 1 ~ 11. 4(일)까지 관내 명실상감한우 직판장 3개소 에서 브랜드 한우 할인판매 행사 및 한우 시식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