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89


(구미)최영태 기자 = 구미시는「구미에코랜드 어린이숲&항공 과학체험전」오는 11월 3일 부터 11월 4일까지 양일간 구미에코랜드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구미에코랜드 어린이숲&항공 과학체험전」 홍보 포스터

체험 행사에 앞서 11월 3일 구미에코랜드 주차장에서는 마술쇼 등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구미시장, 국회의원,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경운대학교 총장, 영남일보 사장, 구미유치원연합회장 등 많은 내빈 및 시민들이 참석해 자릴 빛낸 가운데 개최식이 열릴 예정이다.


이후 행사기간중 방문객들은 구미에코랜드 주차장 및 경운대학교에서 목공예만들기, 천연 디퓨저 만들기, 산채주먹밥 만들기 등이 있으며, 항공·과학체험 행사로 항공기술교육원 체험, 비행시뮬레이터 체험, 드론 시연 및 체험, 3D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무료로 즐기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구미에코랜드 어린이숲&항공 과학체험전' 은 숲에서 다양한 체험과 관찰로 어린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심어주고, 첨단 항공·과학 관련 체험으로 호기심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소중한 체험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구미에코랜드』는 2017년 5월에 개장하여 지금까지 56만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하였으며 생태탐방모노레일은 주말, 휴일 연일 매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구미에코랜드는 지역최고의 산림휴양 명소로 거듭 날것을 기대한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