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74


(경제)류경묵 기자 = 회사원, 대학생들의 아침 브런치를 책임지는 '서브웨이'가 오늘 샌드위치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고 하나는 기부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룰것으로 예상된다.



서브웨이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행사 포스터


서브웨이측의 1+1 행사는 서브웨이 매장이 있는 약 61개국에서 진행하는 기부행사로 세계적인 기아를 줄이기 위해 시작됐다.


의미있는 행사인데다가 좀처럼 없는 1+1 이벤트이기때문에 참여를 하는 사람들도 일석이조의 마음가짐으로 행사에 임할것으로 예상된다.


서브웨이 측은 판매된 샌드위치 갯수만큼 초록 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겠다고 밝혀 좋은 취지의 좋은 이벤트 행사에 찬사가 끊어지지 않고있다.


다만 이벤트는 15cm 샌드위치 구매만 해당하며 모든 15cm 샌드위치 구매시 동일한 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야채나 소스도 모두 동일 제품으로 제공된다. 또 1인당 1개만 주문할 수 있으며 행사는 11월 2일 오늘 오후 2시부터 4시 59초내의 주문건에 한해서만 행사에 포함된다.


한편, 이번 서브웨이의 기부행사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 기부자로 만들어 주기도 해 더욱 의미있는 행사로 각광 받고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