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9



(김해) 정용진 기자 = 오는 11월 3일 김해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야외주차장에서  ‘2018 김해 자원봉사 나눔축제 & 카부츠’ 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도 김해 자원봉사 나눔축제 사진

시가 주최하고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주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캠프, 단체, 기관 등 40여 곳에서 ‘안부·안전·안심’ 3가지 주제의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며, ‘세상을 잇는 자원봉사도시 김해’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체험부스 외에도 카부츠 벼룩시장에 차량 500여대가 신청해 자원순환과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부츠는 자동차 트렁크를 판매대로 다양한 중고물품과 재활용품 등을 사고 팔며 수익금을 기부하는 벼룩시장의 한 형태이다. 


허성곤 시장은 “시민 누구나가 서로의 안부를 묻는 사회, 모두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55만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