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5


(안동)최영태 기자 = 오는 3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故김광석의 명곡을 소재로 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공연이 펼쳐진다.



'바람이 불어오는곳'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은 김광석의 노래를 소재로 해 뮤지컬로는 최초 제작돼 ‘가장 김광석다운 뮤지컬’로 평가 받는 작품으로 평범한 사람들이 삶 속에서 작은 꿈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정서를 담은 순수 창작 뮤지컬로 가슴 따뜻한 감동과 함께 김광석의 노래를 만날 수 있다.



순수했던 젊은 시절의 꿈과 사랑, 우정을 ‘서른 즈음에’, ‘바람이 불어오는 곳’, ‘거리에서’ 등의 우리에게 가슴으로 친숙하게 다가오는 곡들로 원곡 그대로의 느낌을 공연에 담아낸다.


이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그 시절 우리의 모습까지 추억할 수 있는 故김광석의 그리운 그 노래가 한편의 수채화 같은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연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