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83


(연예) 천하정 기자 = 고(故) 김주혁의 사망원인에 다시금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주혁의 사망 1주기를 맞아 KBS2 TV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 그를 추모하기 위해 특집 방송이 방영되었다.


먼저 김주혁의 사망 원인은 즉사가 가능할 정도의 두부 손상에 의한 사망이었다. 하지만 해당 사고가 나기까지의 과정이 여전히 의문에 쌓여있다.


먼저 질환 또는 약물이 원인이 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으나, 부검결과 김주혁은 미량의 항히스타민제만 검출됐을 뿐 알코올이나 약물, 독극물 등의 치명적인 약물은 검출되지 않았다. 또한 심장동맥 손상이나 혈관 이상도 없었다고 전해졌다. 


또한 자동차 급발진에 의한 사고가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었으나 사고차량을 조사해본 결과 다른 이상은 발견되지 않았다.


한편, 故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