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14

(통영) 송재학 기자 = 지난 23일 통영시는 최근 3년간 지방세를 납기 내에 성실하게 납부한 납세자를 대상으로 ‘성실납세자 경품 전자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통영시에서 지방세 성실납세자를 위한 경품 추천을 실시하고 있다.

건전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성실한 지방세 납부를 유도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지방재정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추첨은 통영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세정보시스템을 통해 무작위로 실시되었으며, 1등 3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일만원권 5매, 2등 300명에게는 공영주차장 무료이용권 10매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통영시는 성실납세자 경품추첨행사가 지방세 납부 유도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고, 올해는 경품대상자를 각각 100명씩 증가된 성실납세자들에게 경품을 지급하였다. 또 10월과 11월을 체납세 일제정리기간으로 설정하고 성실납세자와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고액체납자에 대해 공매처분 등 강력한 체납처분을 시행할 계획이다.


김용일 세무과장은 지방재정에 일조함과 더불어 성실납세자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도 함께 잡으시기 바라며 지방세는 납기 내 납부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