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379


(스포츠)천하정 기자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한국 축구 대표팀이 이번엔 말레이시아 와 맞대결을 펼친다.



(대한민국 축구협회 출처 = 손흥민 선수 사진, 네이버 검색 캡쳐)


오늘 (17일) 오후 9시에는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의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의 남자 축구 조별리그경기가 펼쳐진다.


앞서 첫 조별리그 예선경기 였던 바레인 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실점없이 무려 6점이나 득점해 승리를 거둔 대한민국 대표팀이 그 위세를 몰아 말레이시아까지 격파 할 수 있을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 역시 만만하게 볼 상대는 아니다.

현재 FIFA 랭킹 조별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에 바짝 달라붙어 FIFA랭킹 조별순위 2위로 랭크되어 있는 나라인 만큼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한다.


한국과 말레이시아전 경기 지상파 중계는 KBS 2TV가 담당하고 한국 IPTV 사업자 KT olleh tv와 SK브랜드밴드 B tv, LG U+tv에서 운영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서비스 olleh TV 모바일과 비디오포털, oksusu로도 2018아시안게임 E조 2라운드 한국-말레이시아 중계를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 에서도 말레이시아전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만약 한국이 말레이시아전에 승리하게 된다면 사실상 한국의 16강 진출은 '확정' 이라고 볼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