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8




(스포츠)천하정 기자 = ‘NICE ONE SON’손흥민(26, 토트넘)이 AC 밀란전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2경기 연속골의 맹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트넘 인스타페이지)



(토트넘 홈페이지)


토트넘은 1일 오전 9시 35분(한국시각) 미국 미네소타에 위치한 U.S 뱅크 스타디움에서 AC밀란과 경기를 치른다.


이날 토트넘은 11명의 선발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토트넘에서는 오렌테가 최전방에서 공격을 주도하고 은쿠두와 루카스, 아모스,마쉬, 스킵 조르지우, 에요마, 산체스,워커 피터스가 선발로 출전하며 토트넘의 골문은 봄이 지킨다.


우리의 '손세이셔널' 손흥민은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29일 열린 바르셀로나전에서 0-2로 꿀려가던 후반 28분 만회골을 터트리며 프리시즌 첫골을 기록한 손흥민이 이번경기에서 연속골을 넣어줄지에 대한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곧 열릴 프리미어시즌과 AC(아시안컵)을 앞두고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손흥민이 빡빡한 일정에 지치지않고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은 그에게 더욱 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토트넘-AC밀란의 ICC컵 생중계는 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