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www.ynyonhapnews.com/news/view.php?no=1293



- 재능나눔 자원봉사자와 함께한 11월 -

(상주)김정일 기자 = 지난 11월 28일(화) 상주시청 소회의실에서는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경문)의 주관으로 ‘상주시 모범자원봉사자와 시장님이 함께하는 티타임 - 상‧주‧시‧티’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11월 주제는 ‘재능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전문 자원봉사단’으로, 이미용 활동분야의 ‘새마을미용봉사대’, ‘대한미용사회 상주시지부’, 공연활동 분야의 ‘소리풍경 봉사단’, ‘행복한노래세상만들기 봉사단’, 재능나눔 프로그램 운영의 ‘엔젤페페 봉사단’ 등 총 5개 자원봉사단이 참가하였다.


이날 참석한 재능봉사단 대표들은 그 동안 지역을 위해 노력한 소속 봉사단의 활동이 인정받은 것에 대해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게 되었다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한 이정백 상주시장은 “지역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솔선수범하여 활동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의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자원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상주시에서도 자원봉사 진흥시책에 힘쓰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다가오는 12월 19일(화), 2017년 ‘상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통해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