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93




(연예)천하정 기자 = 젝스키스 은지원이 40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팬들이 은지원에게 선물한 생일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은지원슬로건(은로건)공식계정)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은 팬들 사이에서 일명 `찌행기`라고 불리는 거대한 풍선 비행기를 은지원의 집 창문 쪽으로 날렸다.


풍선 밑에는 풍선을 띄워주는 역할을 하는 모터를 달아 은지원의 집인 고층 아파트까지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은지원슬로건(은로건)공식계정- 트위터 제공)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은 #은지원_생일 축하해 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은지원의 집 창문 앞에서 깜짝 서프라이즈 쇼를 기다리고 있는 찌행기를 찍어 실시간으로 트위터에 올려 공유했다.


어떤 팬은 "오빠 일어났어? 창문 열고 밖에 좀 봐봐 #은지원_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깜짝 놀랄 은지원을 기다리고 둥둥 떠 있는 `찌행기`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팬심 대박이다", "비행기라니 클래스 보소", "은지원 저거 보면 얼마나 놀랠까??"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1978년생인 은지원은 그룹 젝스키스의 리더로 오랫동안 많은 팬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YG는 은지원의 생일을 축하하는 축전을 공개해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한편,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은 오는 7월 21일에 대만 열리는 `2018 PRIVATE STAGE 1 THE LAND IN TAIPEI` 단독 팬미팅을 통해 대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