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73




(연예)김소정 기자 = 남친짤의 대명사로 불리는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2주 연속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4일 오후 KBS 라디오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입담을 뽐냈다.


지난 방송에도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린 주우재는 얼떨떨 하다는 듯한 반응을 내비췄다.


훈남의 정석, 남친짤의 정석이라 불리는 미친 기럭지의 소유자 주우재가 2주 연속으로 출연하자 이수지는 "다음 주 월요일엔 뭐하냐"라고 물으며 3주 연속 출연을 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주우재 또한 "일주일 후에 제가 여기 다시 앉아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고 센스있게 받아치며 주변을 폭소케 했다. 


주우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주우재의 인스타그램도 덩달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 속 주우재는 마블의 인기캐릭터 그루트가 매달린 이어폰을 끼고서 `그루트 아빠룩`이라는 글과 사진을 함께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