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7



(경남) 백승훈 기자 = 거창군은 오는 5월 17일부터 5월 29일까지 2018년 하반기 공공일자리사업 참여자 124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사업개시일 현재 만18세 이상의 거창군민 중 재산이 2억 원 이하인 자 중 실업자 또는 정기적 소득이 없는 일용직 근로자로서 구직등록을 한 자다. 단, 공무원의 배우자 및 자녀, 전업농민, 실업급여 수급자, 1세대 2인 참가자 및 공적연금 수령자 등은 배제대상자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신분증과 건강보험증 또는 건강보험자격확인서를 구비해 일반대상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청년대상자는 군청 경제교통과에서 신청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경제교통과 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일자리사업은 취업취약계층, 일시적 실업자 및 청년에게 직접 일자리를 제공해 지역민에게 최소한의 생계를 보장하고, 근로 의욕을 고취시켜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사업이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