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00

 

김천시장, ‘대곡동 체육회장 인준서 수여식’ 가져‥"활성화 위해 최선 당부"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최영태 기자) 김천시체육회는 지난 26일 오전 시장접견실에서 대곡동 체육회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곡동 체육회 신임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곡동 체육회 신임 임원진들...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최영태 기자) 김천시체육회는 지난 26일 오전 시장접견실에서 대곡동 체육회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이 대곡동 체육회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곡동 체육회 신임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곡동 체육회 신임 임원진들과 함께 체육회의 화합과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에 관한 논의를 하기도 했다. 

김충섭 시장은 “새롭게 대곡동 체육회를 이끌어 가실 신임 정문호 회장은 평소 지역사회에 활발한 봉사활동을 해온 만큼, 그동안 쌓은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으로 대곡동 체육회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에 신임 정문호 대곡동 체육회장은 “우리 대곡동 체육회가 지역 체육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올해는 김천시 승격 7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임과 동시에 격년제로 개최되는 김천 시민 체육대회가 열리는 해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축제로 치러 질 수 있도록 읍면동 체육회장님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