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947

(영남연합뉴스=윤득필 기자) 하동 야생차축제추진위원회는 5월 10∼13일 차 시배지 화개·악양면 일원에서 열릴 ‘제23회 하동 야생차 문화축제’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모집분야는 녹차 먹거리 판매부스 2개, 다도구 판매부스 2개, 녹차 식당 부스 3개로 다도구 판매부스는 축제장을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다구를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먹거리 및 식당 부스는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하동야생차의 깊은 맛을 널리 전하고자 녹차를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음식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운영자 모집 참가 자격은 다도구 판매 및 먹거리 부스 운영이 가능한 단체 또는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업체이며, 부스 운영에 필요한 경비는 본인 부담으로 한다.


부스 운영 희망자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와 함께 4월 8일까지 군청 관광진흥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 또는 팩스로도 접수할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문의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집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노동호 위원장은 “지역민의 축제 참여도를 높이고,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라며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