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488


(사천) 백승훈 기자 = 사천시 사천 바다 케이블카는 2019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8일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 말하기’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에게 BHC 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천 바다 케이블카 SNS 팔로우 및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새해 소망을 남기면 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인 2월 4일과 6일에는 탑승객 각 5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미니 복조리를 증정한다. 케이블카 운행은 설날 당일인 5일에만 휴장하고 나머지 연휴 기간은 정상 운행할 계획이다.


사천 바다 케이블카는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삼천포항, 용궁 수산시장과 아이들과 함께 갯벌 생태 체험도 할 수 있는 비토섬 국민여가캠핑장, 실안해안 도로 등 각양각색의 즐길 거리로 남해안 여행의 필수 코스로 급부상 중이다.


 박태정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구정을 맞아 SNS 이벤트와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방문 부탁드린다.”며 “기해년,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가족, 친구들과 알차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