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33



(문경) 김정일 기자 = 문경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7월 28일 10시 육아종합지원센터 2층 강당에서 영유아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장난감 도서관 회원과 지역사회연계 활성화를 위해 ‘점촌엄마들의 수다카페’와 ‘문경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의 영유아 가정들을 위한 ‘팡팡 버블쇼’ 공연을 개최한다.



센터 개관이후 두 번째로 진행될 환상적인 버블쇼 공연으로 300명을 모집하는 사전 신청이 당일 마감될 만큼 지역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공연에 참석할  영유아들은 비눗방울 속으로 들어가 보는 체험 등을 하며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팡팡 버블쇼’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센터 이용에 관한 안내를 실시하여 문경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현익 센터장은 “아이들은 무지개 같은 꿈을, 부모님들에게는 어린 시절을 회상 할 수 있도록 하는 버블쇼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